Top Guidelines Of 핸플사이트

메뚜기 (뛰다) : 한 업소에 오래 있지 않고 여러 업소를 옮겨다니는 아가씨의 행동을 일컫는 말이다.

꽁비 : 룸업종에서 아가씨가 손님이 없거나, 초이스가 되지 못하거나 등의 이유로 일을 하나도 하지 못했을 때 고정 업소에서 일종의 생계 유지 목적으로 주는것. 웨이터에게 팁 대신 주는 업소도 있다. 정식 임금과는 별개이다.

뺀찌 : 아가씨가 마음에 안 들 때 아가씨를 내보내는 것을 말한다. 실장님 좀 불러 줄래?하고 말하면 됨.

블랙 : 블랙은 보통 성노동 여성들이 진상 손님을 모아놓은 블랙리스트를 말한다. 성병이 있는 손님, 너무 고추가 큰 손님, 해바라기 등의 성기 성형 시술을 한 손님, 골뱅이를 파서 질염에 걸리게 하는 손님 등등을 블랙 넣겠다고 말하면 실장이 블랙리스트에 넣어준다.

즉 박리다매로 영업하는 형태인데, 룸살롱 초보자들이 많이 애용하는 업소라고 보면 된다.

☆ 페페 : 아붐처럼 스페셜 때 사용하는 액체로 투명한 액체로 무색, 무취입니다.

꽁치다 : 출근을 했는데 손님이 너무 없거나 아가씨가 너무 많거나 초이스가 안되어서 일을 하나도 못하고 돌아갈 때 핸플 사이트 꽁치다라는 표현을 쓴다.

이름 그대로 키스하는방 애인모드 위주고 키스외에 자플도 가능  업소,언니마다 수위가 다름, 경우에 따라 추가금 내고 언니와 수위쇼부도 가능   

고름(을 짜다) : 성노동자보단 웨이터들이 주로 쓰는 용어로, 손님이 웨이터나 영업진이나 아가씨를 못살게 구는 것을 말한다. 한마디로 말진상을 부리는거다.

똥까시를 핸플 받으러 오는 손님이 많다. 하지만 매번 하지 않아도 되고, 실장과 이야기 해서 수위를 빼거나, https://www.handple.biz 손님을 봐가면서 하지 않아도 된다. 진상손님들은 매니저에게 관계를 요구한다. 핸플의 경우 관계를 요구하는 손님에게 핸플 블랙을 걸 수 있다. 단속

가그린으로 시원하게 된 상태에서 뜨거운 녹차를 입에 물고 남자의 심볼을 품어 준다.

(립카페) [강남-삼만발] [강남/신논현](립카페) [강남-뉴욕힐](키스방) [강남-도로시](립카페) [부천-디스코]

아시다시피, ‘은어’의 뜻은 어떤 계층이나 부류의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알아듣지 못하도록 자기네 구성원들끼리만 빈번하게 사용하는 말을 의미합니다.

성노동자의 삶을 증진하는 것이 어떻게 페미니즘과 연결되는지를 알고 싶다면 성노동 문서 참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